본문 바로가기

본가

오키진 여성용 시크릿밴딩 기모 슬랙스 바지

상품구매해본 바지 오키진 여성용 시크릿밴딩 기모 슬랙스 할인 알려드려요
금일 원가금액 에서 할인된 금액
29,900원 할인가격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오키진 여성용 시크릿밴딩 기모 슬랙스 상품구매


바지 넘 도톰해서 좋아요 | 사이즈 애매해서 XL주문 했는데 M사이즈가 왔어요ㅜ
저는 키 172 몸무게 70 인데 L 사이즈 입으면 딱일듯한데
살이쪄서 큰사이즈로 주문했는데 다이어트 하라는듯이 M사이즈 왔네요~ㅋㅋ M사이즈 허리쪽이 쬐끔 쪼이긴 하지만 고무라 괜찮네요~ 내일 입을려고 산거라 교환 안하고 입을려고요~^^
다 좋은데 한가지 단점은
지퍼에보면 지퍼쪽 내려오지않게 고정하는게 있잖아요~
그게 없는게 단점이네요~
다른건 다좋아용^^


이바지 미쳤다 ⭐제발 꼭✨사세요✨⭐ | 완전 마음에 쏙들어요
배가 좀 좁긴한데ㅋㅋ
살을빼야겠죠ㅎㅎ
밑위길이 엄청 길구요~
바지 엄청 두껍구요~
한겨울 긴바지 딱 입니다:)


상품평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구매를 해야겠네요 | 바지따뜻하고좋아요~
제가 다리가 짧아서 쫌기네요
수선해야할듯요
그냥입기는하는데 좀 불편하네요~
~ ~
수선할려고하다가 기냥입기로~ㅋ
올겨울 이바지로ok
하나더구입할까생각중~


오키진 여성용 시크릿밴딩 기모 슬랙스, M, 블랙와우 대박
제발 꼭사세요 이바지 레알 진짜 빼박 불가 팩트 너무 완전 대박
편해요
이바지 미쳤어요
다리가 길어보이고 핏도 이쁘고
무엇보다 재질이랑 마감처리가 크윽이거에요
이가격에 이런바지 안살수가 없어요
심지어 대박인게 기모가 들어가 있어서 늠나 따셔요☺

대박 나세요 많이 파세요‍♀


오키진 여성용 시크릿밴딩 기모 슬랙스, M, 블랙핏은 이뿐데 허리가 많이 낑겨요…
많이 곤란합니다;;;
한치수 크게 입으면 핏이 안살꺼 같기도 하고..
다욧을 해야하는건가요…


오키진 여성용 시크릿밴딩 기모 슬랙스 상품구매


The post 오키진 여성용 시크릿밴딩 기모 슬랙스 바지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xnpdxk.tickethalmae.com